The Definitive Guide to 선릉 맛집

선릉 닭도리탕 맛집 무닭! 여기도 존맛이라고 추천받고 갔는데 양도 많고 맛있게 매콤한 게 중독성 있더라고요 특히 무가 진짜 맛있어요 .. 왜 무닭인지 알겠는 ㅋㅋㅋ 둘이 가도 반 마리가 가능해서 너무 좋고 반 마리 시켜도 닭다리가 두 개라는 거?

가로등을 대신해 간판으로 환하게 밝혀드리며, 이곳을 지나가는 분들에게만이라도 안심을 드리고 싶습니다. 많은 골목길을 밝히는 그 날까지 양문을 활짝 열어두고 자리를 지키며 이 길을 지나는 분들과 함께하겠습니다.

돈아까워요 ... (솔직히 돈벌러 왔는데 비싼 점심맛집,예쁜카페 가기 억울함 .. 인정?)

초밥을 먹다보니 메인메뉴인 숙성참치가 나왔어요. 와.. 빛깔부터 녹힘 정도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숙성참치에요.

아 나중에 생긴 메뉴 오믈렛카레정식이 비주얼도 좋고 훈제오리고기까지 토핑되어서 인기메뉴였음.

- 명동에 있는 곰탕의 대가. 허영만 식객 맛집. 단가는 좀 있지만, 좋은 재료에 깔끔하게 끓여내는 것이 제 값을 한다.

흑흑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. 아마 각자의 사정이 있어서 그런거겠지.. 라고 생각하려구요 ㅎㅎ 누구나 상황이 있기 마련이니까요!

가성비 좋은 선릉역 맛집가성비 좋은 선릉역 맛집!! 안녕하세용!! 며칠 전 회사 동료등과 점심을 먹으러 가성비 좋다는 선릉역 맛집에 다녀왔어요. 한식 백반 전문점으로 혼밥도 가능한 곳이라 직장인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곳이라고 소문나 저희도 다녀와봤어요ㅎㅎㅎ 이날 방문한 곳은 집밥한끼라는 곳이에요.

이 블로그  맛있게 먹고 얼큰하게 취하고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more info 다음 다음

항상 느끼지만 장남두 쉐프님은 스시 잘 쥐어주시는 건 물론이고, 정말 친절하고 세세하게 신경써주셔서 갈때마다 기분 좋게 먹고 나옵니다.

#선릉맛집 #선릉역맛집 #맛집 #맛집추천 #대치동맛집 #선릉횟집 #선릉회집 #선릉오징어회

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

저작자 명시 필수 영리적 사용 불가 내용 변경 불가 저작자 명시 필수 - 영리적 사용 불가 - 내용 변경 불가

퇴근하고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미국내 나는 어메리칸 남부 가정식 맛집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